아이지에이웍스, 통합 리포트 솔루션 ‘캠페인 인텔리전스’ 출시
상태바
아이지에이웍스, 통합 리포트 솔루션 ‘캠페인 인텔리전스’ 출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11.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터의 리포트 작업 시간 줄여주고,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

[CCTV뉴스=최진영 기자] 마케터들이 분산된 데이터와 리포트를 일일이 챙길 필요 없이, 단 한번의 세팅으로 파편화된 모든 데이터를 자동으로 취합하고 분석해주는 통합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이 나왔다.

이는 단일 플랫폼에서 모든 캠페인 데이터를 자동으로 취합하고 분석 리포트까지 제공한다.

캠페인 인텔리전스는 지금까지 마케터들이 다양한 광고 채널에서 모두 다른 형태로 확인해야했던 수많은 캠페인 데이터를 단일의 대시보드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모든 종류의 리포트를 손쉽게 가공할 수 있어 리포트 통합관리가 가능할 뿐 아니라, 데이터를 업로드하거나 연동된 데이터를 불러오기만 하면 원하는 형태의 그래프를 생성할 수 있다. 여기에, 지표 분석이나 데이터 기반의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능까지 제공해 마케터가 리포트 작성과 공유에 할애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분석과 의사결정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캠페인 인텔리전스는 크게 세 가지 기능을 주요 특징으로 한다. 우선, 다양한 광고 채널의 데이터를 한 곳에서 연동시킬 수 있다. 즉, API, CSV, E-mail Crawling 등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매체 데이터, 마켓 데이터, 어트리뷰션 데이터(Attrubution Data, 마케팅 성과에 대한 광고의 기여도)등을 복잡한 작업 없이 계정 입력만으로 한 곳에 불러와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캠페인 인텔리전스는 목적에 맞는 리포트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커스텀하게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케터가 원하는 목적에 따라 리포트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드래그 앤 드롭(Drag&Drop) 방식으로 필요한 데이터를 불러와 원하는 형식으로 커스텀 리포트를 생성할 수 있다. 다양한 시각화 기능(Visualization Feature)은 마케터들이 보다 직관적인 리포트를 작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는 “캠페인 인텔리전스는 마케터가 본연의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국내 최초의 통합 대시보드 솔루션이다. 캠페인 인텔리전스는 마케터들이 데이터에 근거해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내리도록 돕고, 많은 데이터를 취급해야 하는 마케터들의 업무 편의성을 한층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지에이웍스는 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7에서 캠페인 인텔리전스 공식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지에이웍스는 지스타 기간 동안 행사장 맞은편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캠페인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직접 시연하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얼리버드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캠페인 인텔리전스 3개월 무료이용권과 50% 연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은 11월 13일부터 캠페인 인텔리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