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렌탈' SK매직 이벤트, 직수형 정수기 렌탈 요금 6개월 면제 등
상태바
'미스터렌탈' SK매직 이벤트, 직수형 정수기 렌탈 요금 6개월 면제 등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동양매직을 인수하여 출범한지 1주년을 맞은 SK매직은 주요 직수정수기 모델들을 대상으로 월요금 6회 면제 혜택을 주고 있다. 

렌탈전문 사이트 미스터렌탈은 SK매직 출범 1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월요금 6회(1, 13, 25, 37, 49, 60개월차) 면제 행사와 더불어 설치비 등록비 면제, 사은품 증정, 패키지 할인, 제휴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가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월요금 6회 면제 대상 모델은 슈퍼S정수기, 슈퍼S에디션, 슈퍼플러스 등 SK매직의 대표적인 직수 냉온정수기와 냉정수기 모델들이며 11월말까지 신청한 건에 대하여 적용된다.

올해 출시된 슈퍼플러스는 슈퍼정수기의 코크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고 자동살균 기능을 추가했다.
슈퍼S정수기는 어린이버튼, 유아수기능, UV살균기능, IoT기능(사물인터넷)이 탑재되어 어린 자녀를 두고 있는 가정과 소규모 사무실, 학원, 매장, 병원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들 모델들은 정기적인 방문관리로 필터교체 및 살균케어를 받을 수 있다. 
슈퍼정수기(WPU-A200C)는 직수형정수기 렌탈의 원조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현빈정수기'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직수정수기를 대중들에게 알리는 계기를 가져왔다. 

직수형 미니정수기 심플미니정수기는 요금도 저렴하고 폭이 9cm밖에 되지 않아서 정수전용 모델을 찾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현재 SK매직을 비롯하여 청호나이스 토스(TOS), LG퓨리케어 정수기, 쿠쿠 인앤아웃 정수기 등 대형 브랜드 뿐 아니라 루헨스(슬림다이렉트 정수기), 현대렌탈케어(더슬림 정수기), 바디프랜드(W정수기)도 직수형정수기 시장 공략을 하고 있어 경쟁이 치열하다.

업체 관계자는 "건조한 시즌이 되면서 가습기능까지 갖춘 슈퍼 가습공기청정기(ACL-V15)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타워형의 깔끔한 디자인과 자율 청정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슈퍼공기청정기(ACL-V16)도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 SK매직 공기청정기는 설치할 공간 넓이에 따라 9평형부터 32평형까지 다양한 모델들이 있다"고 밝혔다. 

SK매직 비데 렌탈은 가성비가 좋은 스마트클린비데와 살균기능이 뛰어난 UV살균 슈퍼비데가 대표 모델이다.

전기식 살균 의류건조기는 고온으로 유해세균까지 살균건조가 가능한 빨래건조기 렌탈 모델이다. 
매직 안마의자는 스마트한 오토 슬라이딩 기능으로 공간 활용이 용이하며 계약 기간내 3회 동안 머리쿠션과 발바닥시트 무상 교체를 받을 수 있다. 

얼음정수기 렌탈이 가능한 아이스메이커인 슈퍼아이스는 아이스룸을 UV살균할 수 있고, 직수로 깨끗한 얼음을 만들 수 있다. SK매직의 다른 정수기와 결합 할인이 가능하여 경제적이다

나노테크 대용량정수기를 비롯한 SK매직 대용량 정수기와 넓은 공간에 사용할 수 있는 슈퍼H공기청정기는 사무실이나 매장, 식당, 학원, 병원 등 사업자들에게 적합하다.

한편, SK매직은 패키지 할인 제도가 잘 갖춰져 있어 2가지 이상 제품 렌탈시에도 유리하다. 월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는 우리, 농협, 국민, 롯데, 하나카드 등이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익월 요금 일부를 할인받을 수 있다.  

신청 및 상담은 포털사이트에서 미스터렌탈을 검색하여 대표번호나 인터넷으로 할 수 있으며 위의 제품들 외에도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제빙기도 신청할 수 있다. 침구살균청소기, 블랙박스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