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합캠프, 미국 그리고 영국으로 떠나는 겨울방학 해외 영어캠프
상태바
MBC연합캠프, 미국 그리고 영국으로 떠나는 겨울방학 해외 영어캠프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1.1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겨울방학을 앞두고 초,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해외캠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MBC연합캠프는 2018년 겨울방학을 맞아 9개국 15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 프로그램들은 해외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즐거운 영어환경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다.

아이비나사 캠프는 2주간 동안 미국동부 워싱턴D.C를 시작으로 아이비리그 대학 멘토링을 진행되는 투어 형식의 캠프 프로그램이다. 세계적인 명문대학 하버드, MIT, 예일, 콜롬비아 등 아이비리그 대학교를 탐방 할 수 있다.

그 이후, 올랜도 지역으로 이동해 인류의 어제, 오늘과 내일을 체험할 수 있는 우주과학 NASA캠프는 과학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인기 높은 프로그램이다. 2박 3일 간 NASA센터를 방문하면서 직접 우주인 훈련 과정을 체험한다.

마지막 일정으로 자리 잡힌 1박 2일간의 올랜도 투어기간에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및 디즈니랜드를 방문하게 된다. 올랜도의 대표 관광지 이자, 헐리우드 영화의 힘을 상징하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전일 투어에서는 스크린을 통해서만 보던 애니메이션 주인공들과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긴다.

한편, 1주간의 서유럽 탐방과 2주간의 영국정규수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 출국 후 5박 6일간 진행되는 서유럽 탐방에서는 독일을 시작으로 네덜란드, 벨기에, 프랑스까지 4개국을 여행하는 일정을 갖는다. 

그 이후 신사의 나라 영국 캔트지역으로 이동해 Spires Academy에서 진행되는 수업은 영국친구들과 정규수업을 받는다. 또한, 현지 수업 적응도를 높이기 위해 1:1버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영어로 더욱 깊게 교류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투어 일정을 통해, 세계를 보는 눈이 열리고 견문을 쌓으며 글로벌 리더에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MBC연합캠프의 겨울방학영어캠프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외에도 MBC연합캠프는 미국 동서부 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 호주 영어캠프 등 9개 국가의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마지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각 국가별 T.O가 제한 되어있는 만큼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구체적인 사항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