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이마트 서비스센터, 설 연휴에도 오픈
상태바
팬택 이마트 서비스센터, 설 연휴에도 오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2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택(대표이사 사장 이준우)이 베가 스마트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설 연휴기간인 30일부터 2월2일에도 이마트 서비스센터 15개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연휴 기간 동안 오픈하는 이마트 서비스센터에서는 휴대폰 수리서비스 이외 수리를 맡긴 고객이 대기시간에 쇼핑을 하며 사용할 수 있는 폰을 제공하는 ‘대여폰 제공 서비스’와 휴대폰 내·외부를 깨끗이 청소해주는 ‘휴대폰 클린서비스’도 평상시와 똑같이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 서비스센터는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해 지방 주요 도시에 걸쳐 고루 분포돼 있어 고향을 방문한 고객들도 근처 이마트에서 손쉽게 팬택 서비스센터를 찾아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평상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웠던 직장인들도 연휴를 이용해 가까운 이마트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연휴 시작일인 30일과 마지막 이틀 1, 2일은 15개의 모든 이마트 서비스센터(검단, 계양, 김포공항, 동탄, 반야월, 시화, 죽전, 경산, 남양주, 안성, 양산, 양주, 천호, 하남, 학성)가, 설 당일인 31일에는 7개 센터(검단, 계양, 김포공항, 동탄, 반야월, 시화, 죽전)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을 연다.(단, 31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픈)

한창현 팬택 고객감동실 실장은 “명절과 같은 긴 연휴에 휴대폰이 고장나도 수리를 받을 수 없어 고객들이 감수해야 했던 불편함을 해소해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