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모바일 오피스 기술지원센터’ 오픈
상태바
티맥스소프트, ‘모바일 오피스 기술지원센터’ 오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27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대표 남정곤)가 고객 기술지원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모바일 오피스 방식의 ‘기술지원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를 위해 티맥스소프트는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본사 옆 대홍빌딩 3층에 약 160여평 규모로 기술지원 인력들이 스마트워크가 가능한 모바일 오피스 방식의 기술지원센터를 개소했다.  

이번에 오픈한 모바일 오피스 기술지원센터는 스마트워크를 위한 60개의 스마트워크 좌석을 포함해 회의 좌석과 고정식 좌석 등 총 190여개 좌석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동을 많이 하는 모바일 오피스 사용자들을 위해 130여개의 사물함이 비치돼 있다. 또한 언제든지 업무와 휴식이 함께 가능한 카페테리아와 바 테이블 등도 20여석 넘게 마련돼 있다. 

특히 티맥스소프트의 모바일 오피스 기술지원센터는 개인의 업무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공간을 구비한 것이 특징이다. 업무와 협업을 위한 통합 디바이스 및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 직원들은 관리, 상품 및 서비스 제공, 기획 등 자신의 업무에 따라 공간을 능동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거싱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기존 수직적인 좌석 배치에서 유동적인 공간 구성을 통해 유연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원활한 임직원 간 업무 교류 확대 및 자유로운 협업을 통한 업무 효율성이 늘어날 것으로 티맥스소프트는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