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화학㈜, 화학분야 신소재 제품들로 기아콘조인 행사 참여
상태바
한진화학㈜, 화학분야 신소재 제품들로 기아콘조인 행사 참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0.2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한진화학(주)(회장 안성철)은 2017년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있었던 제 8회 2017년 KIA CONJOIN 행사에 참여하였다. 기아콘조인행사는 미래 트렌드 연구 내용을 바탕으로 기아차량개발의 방향성에 맞는 아이템 및 신소재 제품을 공유하고, 그를 통해 관련 부문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감성 특화 아이템을 향후 차종에 적용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재료, 설계, 구매, 개발, 디자인, 상품, 마케팅, 제품기획, PM, 품질 등 다양한 분야의 총 19개의 협력사가 참석하였다. 그 중 한진화학(주)는 내장, 전장 부품, 전도성코팅제, 세라믹코팅제, 컬러디자인부분으로 제품들을 전시했다.

그 중 특히 고휘도 메탈 부분에 Ion Plating 또는 도금 및 증착 대체용으로 개발한 도료로 다양한 칼라와 재도장이 가능하고 원가절감과 작업공정이 간편하며 내장,외장에 적용이 가능한 도료이다.

한진화학㈜ 관계자에 따르면 ‘효과적인 전시효과를 위하여 전시장에 전시보드, 스크린, 다양한 이미지와 자동차 파트 도장 샘플을 사용하여 참여자가 다양하게 시각적으로 기술을 느낄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하였다.‘ 고 설명하였다. 또한, 앞으로도 화학분야의 신소재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화학분야의 연구메카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