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최은경의 W’, 21(토)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 론칭 방송 진행
상태바
GS홈쇼핑 ‘최은경의 W’, 21(토)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 론칭 방송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0.2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GS홈쇼핑의 스페셜프로그램 ‘최은경의 W’에서 국내최초로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브랜드의 무선청소기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최은경의 W 쇼는 최은경 아나운서와 GS홈쇼핑의 간판급 쇼호스트 조은애 씨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일리쉬한 두 여성의 위시리스트를 선보이고 있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는 10월 21일(토) 오후 1시 50분부터 방송되며, 우수한 기능과 디자인 등 다양한 제품 특징이 소개될 예정이다.

제품 관계자는 “플러스마이너스제로는 2014년 리플렉트 에코히터를 한국에 론칭한 디자인 브랜드로, 지난해 무선청소기 출시 이후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최고의 아나운서와 최고의 쇼호스트가 알려주는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의 장점을 직접 확인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는 고성능의 DC모터와 소니의 리튬이온 배터리 등을 장착해 강한 흡입력과 긴 수명 시간을 자랑한다. 또 청결성을 높인 2중식 필터는 물로 세척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주변 인테리어에 동화되는 북유럽 감성이 접목되었는데, 인체공학적인 손잡이와 가벼운 중량감으로 사용 편리성을 높여 손목과 어깨 부담을 덜어줌은 물론, 심미성까지 살려준다. 신규 색상 핑크베이지도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