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베스트샵 미금점, LG전자혼수가전박람회 10월 월2회 개최 신혼가전제품 할인제공
상태바
LG전자베스트샵 미금점, LG전자혼수가전박람회 10월 월2회 개최 신혼가전제품 할인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0.1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명절 연휴가 끝난 후에 다시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LG전자베스트샵 미금점에서 10월 월 2회 LG전자혼수가전박람회가 개최된다. 

분당의 본점인 엘지전자베스트샵 미금점에서 열리는 LG가전박람회의 일정은 10월14일~15일, 10월 28일과 29일 주말 이다. 방문한 모든 예비 신랑, 신부는 방문 사은품으로 네일아트 상품권을 모두 받게 되며 상담 고객은 BSW 미니오븐 토스트기를 추가로 받는다. 

더불어 서울 또는 용인, 성남웨딩박람회에서 받지 못했던 방문 계약 사은품과 신혼 혼수가전제품 최대 70%할인이 제공되기 때문에 올해, 내년 예식을 준비 중인 예비신랑, 신부는 알뜰한 혼수준비를 할 수 있다. 

계약 후 추가로 받게 되는 선물은 커피포트, 다리미, 5종칼세트 등이 있으며 1등부터 3등까지 LG베스트샵 멤버십 포인트가 증정된다. 1등은 50만, 2등은 30만, 3등은 5만 포인트이다. 뿐만 아니라 가전제품싸게파는곳인 박람회인만큼 혼수 고객은 장기 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고 무상 A/S도 3년 연장 혜택을 제공받는다. 

500만원대부터 1000만원대까지 냉장고 TV 등 혼수가전제품 목록에 따라 구성이 다른 패키지도 만날 수 있으며 각 패키지 상품 마다 지원금액도 20~30만원까지 받게 되며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등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미금LG혼수가전박람회 관계자에 따르면 “웨딩홀과 스드메 등의 입지가 큰 서울/강남/성남웨딩박람회보다 10월에 개최하는 LG전자혼수가전박람회는 오직 혼수 가전제품만의 혜택을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혼수 준비만 남은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고 말했다. 

가전제품 할인매장 분당의 본점 LG전자베스트샵 미금점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10월 LG혼수가전박람회의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