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코리아 뷰티 파티 인 타이완’ (KOREA BEAUTY PARTY In Taiwan) 참여
상태바
JMW, ‘코리아 뷰티 파티 인 타이완’ (KOREA BEAUTY PARTY In Taiwan) 참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0.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주)제이엠더블유 (이하 JMW)가 오는 10월 23일 (월) 대만 ATT SHOW BOX에서 진행 예정인 ‘코리아 뷰티 파티 인 타이완’ (KOREA BEAUTY PARTY In Taiwan)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코리아 뷰티 파티’는 대만 헤어디자이너들을 포함, 현지 뷰티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행사로써 K-뷰티 열풍에 힘입어 한국의 최신 스타일을 공유하는 세미나와 함께 디제잉 파티 등이 어우러진 트렌디한 뷰티 행사이다. 대한민국 뷰티 컨텐츠를 개발·수출하고 아시아 지역의 한류 뷰티 세계화의 길을 개척하고 있는 코리아 뷰티 컴퍼니가 본 행사를 이끌며 약 700명의 뷰티 업계 종사자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본 행사는 홍대 대표 살롱 순시키 헤어의 백순식 대표와 라뷰티코아 청담 본점의 김규리 메이크업 원장, 그리고 청담동 살롱 채이 원장이 17년 최신 케이 뷰티를 공유하는 공연 형식의 세미나를 진행 할 예정이며, 특히 채이 원장의 경우 JMW의 프리미엄 헤어 아이론 ‘블랙 샤인’을 사용하여 스타일링 시연을 선보인다.

JMW 블랙 샤인 (JMW Black Shine)은 세계 최초 블랙다이아몬드, 블랙그래핀, 블랙세라믹의 3중 특수 코팅이 적용된 견고하고 강화된 열판으로, 오래도록 흠집 없는 사용은 물론 매끄러운 표면으로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한 전문가용 프리미엄 헤어아이론이다. 특히 가벼운 무게로 손목의 피로를 최소화하면서 동시에 빠르고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며, 총 6가지의 열판별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시술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세미나 후 JMW의 시연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JMW의 교육팀을 이끄는 장보영 강사 및

10여명의 현지 아티스트들이 현장 뷰티 헤어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JMW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맞춤형 스타일링을 진행, 케이 뷰티 트렌드를 공유하는데 일조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JMW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트렌디한 한류 뷰티 쇼와 공연 파티를 접목한 기존과 차별화된 코리아 뷰티 헤어 메이크업 쇼로 진행 될 예정이다”며 “본 행사를 통해 해외 시장 저변을 넓힘과 동시에 한국 뷰티 문화 열풍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