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대, 흙침대 현대의료기 ‘인천매장 그랜드 오픈’ 이벤트
상태바
돌침대, 흙침대 현대의료기 ‘인천매장 그랜드 오픈’ 이벤트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9.1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민욱 기자]효과적인 원적외선과 뛰어난 전자파 차단기술을 가진 의료기기 및 건강용품 전문 기업 현대의료기(대표 이동학)가 인천매장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돌, 흙침대 전시제품 10~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구 300만의 대도시 인천에 직영점을 오픈함으로써 인천 최대 100평 매장, 40조 이상 전시하였으며 많은 인천소비자가 직접 만져보고, 느껴보며 현대의료기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며 관계자는 좋은 반응을 보였다. 그동안 온라인에서 상품을 보고도 실제로 보려면 먼 길을 돌아가야 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가 없다. 해당업체는 대기업과 협업하여 계속해서 성장 중이며, 자체 직영점을 전국 11곳에 오픈했다.


인천서구하이마트 바로옆 건물에 위치해있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돌, 흙침대뿐만 아니라 의료기매트, 전기매트, 건강온열매트도 진열되어있어 올 겨울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현대의료기는 불만제로, VJ특공대 등에 출연하여 전자파에 관련한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불만제로에서는 시중에서 팔리는 다른 저가 매트와는 비교도 되지 않는 ‘착한’ 제품으로 소개되었다. 이런 유명세를 반영하듯 현대의료기의 매트는 성수기를 기준으로 판매가 증가한다고 있다.

또한, 9월 22일 금요일 저녁 7시 50분 아힘홈쇼핑 공영방송에서 현대의료기의 초장파교본자장 의료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동학 대표는 “본격적인 글로벌 프랜차이즈 사업에 있어, 그동안의 축척된 경험과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열정으로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님들에게 진정한 만족과 감동을 주고자 심혈을 기울이겠다.” 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의료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