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새 브랜드 슬로건은 ‘글로벌 성공 파트너’
상태바
카페24, 새 브랜드 슬로건은 ‘글로벌 성공 파트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2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24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글로벌 성공 파트너(Global Success Partner)’를 발표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난다.

카페24(www.cafe24.com)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은 ‘카페24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고객사의 해외 진출을 돕는 글로벌 사업에 대한 포부와 의지를 담아 새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했다.

글로벌 성공 파트너는 전자상거래를 통해 전문 쇼핑몰뿐만 아니라 중소 사업자 등 다양한 창업자들의 국내 및 해외 시장 진출에 필요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성공에 항상 카페24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회사는 이번 브랜드 슬로건 발표와 함께 카페24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글로벌 사업에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역량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재석 심플렉스인터넷 대표는 “카페24가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브랜드 전략을 새롭게 정립했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고객의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 인프라와 기술적 지원을 통해 동반자적 관계를 지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24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은 지난해 공식 론칭한 카페24의 해외 비즈니스 모델로 국내 온라인 전문 쇼핑몰을 포함한 온라인 창업자들의 사이트 구축 및 현지화된 운영으로 해외 마케팅 및 라쿠텐, 아마존 등 해외 주요 마켓 입점 등을 지원하고 있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3개국 언어 지원에 이어 올해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 독일어 등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으로 해외 시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