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침구 크라운구스, 국회 취업박람회 참여
상태바
호텔침구 크라운구스, 국회 취업박람회 참여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9.1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민욱 기자]프리미엄 구스다운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14일 국회 잔디광장에서 열린 ‘국회 취업박람회’에 참여해 다양한 구직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해당 취업 박람회에는 LG, 롯데, CJ, 한진그룹 외에도 창조혁신센터에서 선별한 창조 기업들이 대거 참여했다.  2017 국회 취업 박람회에는 기업에서 다양한 채용 정보와 면접시 팁을 준비해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 취업준비 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뿐만 아니라 이번 취업박람회에는 정세균 국회의장과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 더불어민주당 우원식·자유한국당 정우택·국민의당 김동철·바른정당 주호영정·정의당 노회찬 원내대표 등 여야 원내대표와 참석자들이 참여해 참여기업들과 구직자들을 격려 했다.

▲ 9월 14일 국회에서 열린 취업박람회에는 대기업 및 창조혁신센터 추천 기업들이 대거 참여했다.


유명 셀럽들의 혼수이불로 알려진 크라운구스는 프리미엄 호텔이불로 알려진 침구브랜드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크라운구스를 기획 유통하는 ㈜디오네르가 참여해 구직자들에게 채용관련 정보를 제공했다. ㈜디오네르 관계자는 해외마케팅 0명, 경영지원 0명, 영업0명을 구직하고 있으며, 업계 최고의 대우를 자랑한다고 밝혔다.   

크라운구스이불은 각계각층의 트랜디한 소비자층에게 각광을 받고 있으며, 디오네르는 인재영입을 위해 다양한 청년취업박람회에 참여해 왔다. 디오네르 담당자는 도전하고, 열정적인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성과위주의 인사시스템을 통해 능력 있는 인재가 돋보일 수 있는 근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전사원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