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웨딩홀 ‘파티오나인’, 소규모 프라이빗 예식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강남웨딩홀 ‘파티오나인’, 소규모 프라이빗 예식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강남웨딩홀 파티오나인은 소규모 프라이빗 예식 진행 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소규모 프라이빗 예식은 50명에서 100명의 인원으로 예식을 진행하는 웨딩 형태로, 스몰 웨딩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아짐에 따라 작지만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의 예식을 선물해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소규모 프라이빗 예식은 주중과 주말 저녁예식으로 추천드리고 있으며, 소규모 프라이빗 예식 이벤트 외에도 홀대관료, 식대를 할인해주는 예식비용 절감 등의 강남웨딩홀 추천 프로모션을 다방면으로 구성하고 있다.

프라이빗한 웨딩을 올릴 수 있는 홀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4층 그레이스홀은 중앙통로를 기준으로 대칭을 이루는 6m 높이의 천장과 LED, 화이트 컬러 계열의 공간디자인이 돋보이는 곳으로, 현대적인 멋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격식 있는 웨딩을 선호하는 경우에 적합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한다.

5층 채플홀은 10m 높이의 천장과 벽면을 곡선으로 연결한 돔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어 성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한층 분위기를 끌어올려 주는 파이프 오르간 연주와 성악 4중창이 준비되어 있다. 발랄한 파티분위기의 하우스웨딩에 적합한 공간으로는 첨단 조명 및 음향 시스템과 강남의 전경을 볼 수 있는 하늘정원 가든 테라스가 조성되어 있는 6층의 나인하우스홀이 있다.

파티오나인 관계자는 “복잡한 결혼 과정을 파티오나인 웨딩 프로듀서가 처음부터 끝까지 도와드리고 있어 ‘꿈꾸는 나만의 웨딩’ 실현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이어 “감동적인 웨딩 연출을 위해 방송국 수준의 첨단 조명과 음향시스템을 구축해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게 했다”며 ”각종 웨딩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고품격 맞춤 웨딩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