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이어, 블루투스 스피커 UE 붐 알람 기능 추가
상태바
얼티밋이어, 블루투스 스피커 UE 붐 알람 기능 추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1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가 사람들과 어울려 음악을 함께 즐기도록 하는 소셜 뮤직 플레이어 UE 붐(UE BOOM)에 알람 기능을 추가했다.

UE 붐 사용자들은 간편한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알람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지난해 6월 출시된 UE 붐은 휴대가 간편한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360도 전 방향의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 특수소재로 제작된 어쿠스틱 스킨은 생활방수는 물론 오염에도 강하며 완충시 최대 15시간까지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이번 UE붐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아이튠즈, 판도라 등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뮤직 서비스에서 원하는 앨범, 플레이 리스트를 선택하거나 개인의 뮤직 라이브러리에서 원하는 트랙을 골라 알람음으로 설정할 수 있다.

UE 붐 사용자들은 얼티밋이어 홈페이지(www.ultimateears.com/ko-kr/update)를 통해 UE 붐 스피커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하거나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iOS나 안드로이드에 적합한 최신 UE 붐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알람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