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판매 1000만대 돌파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판매 1000만대 돌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1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자사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국내시장 누적 판매량 1000만대(공급 기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1년 처음 선보인 갤럭시 노트를 시작으로 갤럭시 노트Ⅱ와 갤럭시 노트3까지 출시하며 2년1개월만에 국내시장 1000만대 판매기록을 달성한 것.

삼성 갤럭시만의 독창적인 ‘S펜’,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창의적인 콘텐츠 창작을 지원하는 ‘대화면’은 매년 더욱 혁신적인 기능으로 진화를 거듭하며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스마트폰 시장의 독보적인 제품으로 만들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시장 1000만대 돌파를 기념해 ‘천만이 노트하다! 갤럭시 노트 팬 페스타’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1/17~2/7)중 이벤트 페이지(Galaxynote-10million.co.kr)에서 응모한 갤럭시 노트 3 신규 구매자 대상 선착순으로 뮤지컬 ‘맘마미아’, ‘저지보이스’ 티켓 총 100매(50명, 1인 2매)과 삼성 카메라(ST-66, 1,000명)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갤럭시 노트 시리즈 1000만대 돌파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티켓(500명, 1인 2매)을 증정하고 갤럭시 노트 3의 새로운 기능을 개인 SNS로 공유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티켓(500명, 1인 2매)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