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스타폰 경매 수익금 유니세프에 전달
상태바
팬택, 스타폰 경매 수익금 유니세프에 전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1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팬택은 지난 14일 스타폰 경매와 사내 바자회를 통해 모은 수익금을 유니세프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수익금은 개발도상국 산모와 아기들의 건강을 되찾아주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사진 왼쪽은 유니세프 후원2팀 서충교 팀장, 오른쪽은 팬택 마케팅전략팀 박기태 팀장.

팬택(대표이사 사장 이준우)이 지난 14일 상암동 팬택 본사에서 스타폰 경매와 사내 바자회를 통해 모은 수익금 1200만원을 유니세프에 전달했다.

팬택은 매년 스타폰 경매 행사 수익금 전액을 유니세프에 기탁해오고 있다. 2005년부터 시작해 10회째를 맞이한 스타폰 경매는 톱스타의 휴대폰도 구입하고 불우이웃도 도울 수 있어 누리꾼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전달되는 수익금 전액은 개발 도상국 산모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출산을 돕기 위한 캠페인 ‘맘스 앤 베이비스(Moms and Babies)’를 후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여기에는 팬택 임직원들이 캠페인 후원금 마련에 적극 동참해 모은 수익금도 포함돼 있다. 팬택은 지난해 12월12일과 13일 양일간 사내 바자회를 진행, 다양한 베가 아이언 액세서리를 판매해 캠페인 기금을 마련했다.

박창진 팬택 마케팅본부장(부사장)은 “10년을 이어온 스타폰 경매와 금번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모은 수익금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산모와 아기들을 도울 수 있어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팬택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따뜻한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