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기가바이트 GTX 780Ti ㎓…최고 성능 위한 선택
상태바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GTX 780Ti ㎓…최고 성능 위한 선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1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780 Ti ㎓’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780 Ti ㎓는 보다 향상된 성능을 위해 1085㎒의 코어 클럭과 1150㎒의 부스트 클럭으로 팩토리 오버클럭돼 출시된다. 이는 레퍼런스 제품 대비 24%정도 향상된 성능을 자랑하며 2880개의 CUDA 코어와 B2 스테핑의 GK110 코어 역시 적용돼 현재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중 가장 높은 성능을 가지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성능의 향상을 이루는 것과 동시에 전력 효율과 성능을 개선하고 GPU 부스트 2.0을 기반으로 전력을 관리하도록 설계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780 Ti ㎓는 증가한 하드웨어 성능에도 최적의 작동속도를 오랫동안 유지하게 하는 안정적인 시스템 작동 환경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의 하이엔드 제품에 적용되는 윈드포스 메탈(WINDFORCE METAL) 쿨러 역시 탑재됐다.

6개의 이중구조(복합식) 히트파이프는 대형 히트싱크를 통해 전달되는 발열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3개의 8mm팬은 전달된 열을 빠르게 방출시킨다. 또한 2슬롯만을 차지하는 두께로 최대 450W까지의 발열을 해소 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으로 열을 분산, 탁월한 발열제어 성능을 보여준다.

더불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780 Ti ㎓에는 기존 GTX 700 시리즈에 장착된 휨 방지 가이드 외에도 백플레이트가 추가됐다.

또한 백플레이트는 제품 후면에서 발행하는 열을 전달함과 동시에 그래픽 카드 측면의 휨 방지 가이드와 함께 그래픽 카드의 휘어짐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클릭 한번으로 자신의 PC사양에 맞게 게임 설정을 자동적으로 최적화 시켜주는 지포스익스페리언스 프로그램과 게임의 프레임 및 효율은 개선하고 화질은 향상시키는 어댑티브 브이싱크(Adaptive Vsync), TXAA, FXAA 등의 안티앨리어싱 기술 등을 지원하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780 Ti ㎓는 고사양게임을 즐기려는 유저 및 고사양의 그래픽 성능을 필요로 하는 전문가들에게 최고의 성능을 가진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불러 올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