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전보다 20살이나 젊어진 이의정의 혈관나이...“아로니아로 꾸준히 관리한 덕분”
상태바
1년 전보다 20살이나 젊어진 이의정의 혈관나이...“아로니아로 꾸준히 관리한 덕분”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8.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어느덧 무더위가 끝나고 일교차가 커지면서 건강에 대한 많은 관심이 쏟아지는 요즘, 방송인 이의정의 건강 비결이 화제다. 한 프로그램에서 60대의 혈관나이를 가졌다고 판정 받은 이의정은 무려 1년만에 혈관나이를 40대로 되돌려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이의정은 혈관 나이 되돌리는 비법으로 우리 몸의 건강 척도라는 혈관 건강을 위한 그녀의 운동법과, 혈관 건강에 좋은 왕의 열매 아로니아를 소개했다. 

아로니아는 중국에서 불로매(늙지 않은 열매)라고 불리며, 유럽에서는 왕과 귀족들만 먹었다고 해서 킹스베리라고도 불리는 열매로, 안토시아닌이 월등히 많이 들어 있다.

안토시아닌은 가장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몸 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세포를 손상시켜 암이나 질병을 유발하고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심혈관 질환과 뇌졸중, 동맥경화, 당뇨병 등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아로니아는 눈의 피로를 완화, 시력 회복 및 백내장 예방에도 효과가 뛰어나 눈에 좋은 음식으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으며, 노화예방, 피부미용, 다이어트까지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의정은 아로니아를 고를 때 유기농 여부를 꼭 따져보고 선택할 것을 추천했다.

한편, 이의정은 2017년 8월 21일 오전 8시 15분 현대홈쇼핑에서 폴란드 직수입 EU유기농 아로니아를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