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 고객과 함께하는 SNS기부캠페인 통해 결식아동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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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제푸드, 고객과 함께하는 SNS기부캠페인 통해 결식아동 후원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8.16 14:5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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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뉴스=이유정 기자]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대표이사 회장 신희호)가 매 분기 사회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SNS 기부캠페인 ‘아모제푸드 #좋아요 캠페인’의 2분기 테마인 <우리 아이들에게 희망을>프로젝트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누적 기부금을 관련 복지 단체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모제푸드 #좋아요 캠페인은 아모제푸드 공식 SNS상에서 이루어지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기부 관련 키워드가 삽입된 SNS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유’로 참여 시 일정 금액을 기부금으로 환산하여 누적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분기별로 누적된 기부금은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기부포털 ‘해피빈’과의 협약을 통해 사회 취약 계층에 기부되며 지난 2분기에는 ‘결식아동돕기’를 테마로 캠페인을 진행, 아동 관련 복지 단체 3곳을 후원했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에 따르면 “적립된 기부금은 캠페인 취지에 맞게 결식 아동 관련 복지 사업 운영 단체인 <(사)희망나눔생명재단>, <광주솔로몬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법인 우양>에 후원하였다”며 “3분기 캠페인 운영을 통하여 홀로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지원해드리는 후원을 계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공감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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