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힐링스토리:마의 포 카카오’ 사전 예약 시작
상태바
웹젠, ‘힐링스토리:마의 포 카카오’ 사전 예약 시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1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 company.webzen.co.kr)이 신작 모바일게임 ‘힐링스토리:마의 포 카카오(for Kakao)’의 공식 게임카페를 운영하고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하면서 게임서비스 준비에 나섰다.

웹젠은 10일부터 20일까지 신작 모바일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힐링스토리:마의 포 카카오의 사전 예약 접수를 진행한다.

힐링스토리:마의 포 카카오는 웹젠이 지상파 방송사인 MBC와 공동으로 개발·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으로 직접 목장을 운영하면서 이를 넓혀가고 게임내에서 친구들과 함께 아픈 동물을 치료하고 키우는 육성시스템을 핵심 콘텐츠로 하는 SNG다.

동물치료를 위한 20여 가지의 약초를 경작하면서 침·뜸·약·연고 등 한방 치료도구를 만들기 위한 각종 건물 및 시설들을 확장해 가는 목장을 운영하고 치료를 마친 동물들을 육성해 자신만의 동물수집 목록을 늘려가는 재미요소를 더했다.

또한 경작을 마친 작물을 친구에게 판매하고 자신이 수집한 동물을 자랑하거나 친구와 함께 동물을 치료하는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주요 게임 콘텐츠로 내세웠다.

웹젠은 마의의 게임서비스 준비를 위해 10일 오후 6시에 사전 예약 홈페이지의 운영을 시작하고 게임 영상을 처음 공개하며 공식 게임 카페(cafe.naver.com/wgames)에서는 회원 모집과 함께 게임 정보 및 서비스 일정 등을 순차적으로 공지해 갈 예정이다.

처음 공개된 게임 영상에서는 약초나 재료를 직접 경작하고 각종 약제와 도구들을 제조하는 게임시스템뿐 아니라 친구들과의 협동 퀘스트 및 등장하는 동물 캐릭터들의 실제 모습들도 일부 확인할 수 있다.

힐링스토리:마의 포 카카오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가하기를 원하는 유저는 해당 이벤트 웹페이지(heal.webzen.co.kr)나 모바일 전용페이지(m.heal.webzen.co.kr)에서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웹젠은 해당 기간 동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캐시를 증정하고 추첨을 거쳐 총 100명에게 이벤트 동물을 추가로 선물할 계획이다.

김태훈 웹젠모바일 대표는 “아기자기한 동물 캐릭터를 육성하고 친구와 경쟁하고 교류하는 여러 게임 요소들은 특히 여성분들과 젊은 게이머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며 “안정적인 서비스 및 운영을 위해 마지막 테스트와 점검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의 신작 모바일SNG 힐링스토리:마의 포 카카오는 iOS와 안드로이드 환경 모두를 지원하며 1월 중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