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인정한 최고 내비게이션·블랙박스는?
상태바
소비자가 인정한 최고 내비게이션·블랙박스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1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 2013 하반기 히트브랜드 2관왕 수상
파인디지털이 다나와에서 발표한 2013년도 하반기 히트브랜드에서 자사의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와 블랙박스 파인뷰가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부문의 최고 인기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다나와가 발표하는 히트 브랜드는 상·하반기 별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전자기기, 스포츠, 자동차 및 아웃도어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다.
▲ 파인디지털이 다나와에서 발표한 2013년도 하반기 히트브랜드에서 자사의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와 블랙박스 파인뷰가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부문의 최고 인기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파인드라이브는 2013년도 하반기에 신제품 ‘iQ 3D 5000 블랙’, ‘iQ 3D 5000v’, ‘iQ 3D 5000’ 등을 출시하며 매번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최근에는 지하주차장 진·출입로를 표시한 ‘아파트 주차장 안내 서비스’ 및 주차를 마치면 주차한 곳의 지도가 전송되는 ‘주차 위치 전송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편의를 높일 수 있는 기능을 보강한 서비스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파인뷰 역시 블랙박스 부문에서 인기 브랜드로 선정됐다.

전후방 풀 HD를 지원하고 KS인증 기준을 바탕으로 필드테스트를 거쳐 안정성을 확인한 최신제품 ‘CR-2000S’를 포함해 ‘프로Ⅱ’, ‘CR-2i 풀-HD’ 등이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타사 블랙박스 대비 소비 전력 구조를 최소화해 전후방 카메라 및 LCD를 동시에 동작해도 최대 전력 소비량이 5W에 불과해 차량 배터리 영향을 최소화 했으며 제품 디자인도 운전자가 쉽게 화면을 볼 수 있도록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하는 등 고객 중심의 제품 기획으로 주목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