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틱, ‘CES2014’서 최상 블루투스 스마트 웨어러블 플랫폼 선봬
상태바
퀸틱, ‘CES2014’서 최상 블루투스 스마트 웨어러블 플랫폼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적화된 나노 파워 웨어러블 플랫폼 기업 퀸틱(www.quinticcorp.com)이 ‘CES2014’에서 웨어러블 플랫폼의 우월한 역량을 선보인다.

퀸틱은 이 기간 동안 신제품인 9020 블루투스 스마트 웨어러블 플랫폼을 강조하며 강화된 웨어러블 애플리케이션들을 소개한다. 이 반도체는 퀸틱의 레퍼런스 설계 파트너사인 리니어 디멘션스 세미컨덕터(Linear Dimensions Semiconductor)와의 상호 협력에 의해 개발된 것이며 특히 9020 모델은 매우 낮은 전력 소모와 높은 무선 성능, 최상의 프로세싱 역량을 보여준다.

▲ 집적화된 나노 파워 웨어러블 플랫폼 기업 퀸틱(www.quinticcorp.com)이 ‘CES2014’에서 웨어러블 플랫폼의 우월한 역량을 선보인다.


9020은 퀸틱의 최신 웨어러블 플랫폼 로드맵을 통한 최초의 제품이다. 퀸틱의 이전 제품과 마찬가지로 9020은 웨어러블 기술 시장에 특화되도록 설계됐다. 퀸틱의 웨어러블 플랫폼 로드맵은 관련 시장에 최고 성능과 함께 최상의 전력 소모를 제공한다. 이는 보다 정교한 센서 퓨전 알고리즘을 통한 웨어러블 기기를 통해 보다 지능화된 것이 특징이다.

퀸틱의 기술은 스마트 시계, 건강관리 기기, 피트니스 밴드와 기기, 스포츠 의류 등에 적용되도록 집적화된 이상적인 플랫폼이다.

퀸틱의 9020 블루투스 스마트 웨어러블 플랫폼과 함께 리니어 디멘션스의 기술은 저전력을 소모하면서도 정밀하고 지속적으로 더욱 유용한 정보를 캡처할 수 있어 웨어러블 기기 구현을 가능케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