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2014 첫 대형 업데이트 ‘리버스 파트2 선택의 대가’ 적용
상태바
웹젠 ‘R2’, 2014 첫 대형 업데이트 ‘리버스 파트2 선택의 대가’ 적용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R2 ReBirth Part.2 가혹한 선택의 대가' 대표 이미지

웹젠(대표 김태영 company.webzen.co.kr)이 ‘R2(Reign of Revolution)’에 2014년 첫 업데이트인 ‘리버스 파트2(Re:Birth Part.2) 가혹한 선택의 대가’를 적용했다.

9일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고레벨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상위 콘텐츠들이 집중적으로 추가 됐다. 우선 지난 리버사 파트1에서 새롭게 공개된 천공의 섬 ‘엘테르’ 대륙에는 신규 던전 2종(바알배크·유피테르)이 적용됐다.
이번 업데이트된 2개 던전에서는 각 던전별로 새로 추가되는 변신 스킬북과 고급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으며 특정 포인트를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랜덤보상’ 시스템도 운영된다.

또한 ‘화염의 탑’ 내 최종 사냥터인 ‘화염의 탑 봉인지’도 이번에 첫 선을 보였다. 최종사냥터인 만큼 최고난이도의 몬스터와 더욱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리버스 파트1 업데이트에서 처음 적용된 ‘팀 랭크전’에 팀별 구분표시를 추가하고 무승부시 승패판결 방식을 보완하는 등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내용도 이번 업데이트에 다수 적용됐다.
▲ R2 ReBirth Part.2 가혹한 선택의 대가 신규변신(84Lv) 오페르시나 아처 스크린샷


강성찬 웹젠 사업팀장은 “엘테르 대륙에서 회원들이 더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했다”며 “새해에는 회원들과 직접 만나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간담회 자리를 마련하는 등 회원 편의 증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오늘부터 업데이트를 기념한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1월16일까지 신규 던전 내 몬스터를 일정 수 이상 처치한 회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고대의 무기 주문서’, ‘주화의 주머니’ 등을 제공하고 각 던전 별 퀘스트를 먼저 완료한 회원들에게는 ‘변신반지’ 등을 차등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회원들에게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고 이중 특정 캐릭터 레벨을 달성한 회원에게는 장비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는 ‘도전의 상자’를 추가로 선물하는 이벤트도 오는 1월23일까지 계속된다.

이외에도 게임 커뮤니티에 남긴 업데이트 후기를 공식홈페이지에 접수하면 일부를 선정해 게임캐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