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주름개선 화장품 꾸준히 사용하면 저렴하게 리프팅 효과 볼 수 있어
상태바
얼굴 주름개선 화장품 꾸준히 사용하면 저렴하게 리프팅 효과 볼 수 있어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8.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나이가 들면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주름이 생긴다. 이러한 주름은 30대 이후로 나타나기 시작하는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이지만, 자외선 노출이나 잘못된 생활습관, 표정 습관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20대 남녀에게도 나타나기도 한다. 잔주름은 미간이나 눈가, 입가 등에 생기기 시작하며, 이러한 주름은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게 만든다.

그렇다면 얼굴에 쉽게 생기는 주름살을 관리하는 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

먼저 외출 시에는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것이 중요하며, 바른 자세로 자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옆으로 누워 자는 습관은 볼과 턱에 주름을 생기게 하고, 엎드려 자는 습관은 눈썹, 미간 주름을 생기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따라서 바른 자세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피부재생 및 주름방지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눈가 및 입가, 이마주름없애는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얼굴주름 패치, 안면 스트레칭이나 크림 또는 주름개선 에센셜오일 등 기능성화장품을 이용한 홈케어 마사지가 도움될 수 있다. 특히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탄력을 높이고자 한다면 수분 에너지 공급으로 촉촉하고 환한 피부를 가꿔주는 ‘1960NY 아쿠아 안티링클 3-STEP’ 또는 고함량 100%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된 기능성화장품 ‘AWS 안티링클 3-STEP’ 사용을 권장한다.

식약처 고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1960NY 아쿠아 안티링클 3-STEP’은 아쿠아 인텐시브 토너, 아쿠아 인텐시브 에멀전, 신-에이크 타이트닝 크림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아쿠아 인텐시브 토너는 푸석한 피부결 정돈 및 각질관리 효과로 얼굴잔주름 없는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며, 아쿠아 인텐시브 에멀전은 해양성 발효 성분인 베누시안 성분이 외부의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팔자주름개선이나 눈밑주름, 미간주름제거, 잔주름제거 등 관리에 도움을 준다. 신-에이크 타이트닝 크림은 뱀독과 유사한 구조의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얼굴의 탄력을 살려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매끈한 피부표현을 연출해준다.

이어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 함유로 여성은 물론 남성주름개선 및 피부재상에 도움을 주는 ‘AWS 안티링클 3-STEP’은 AWS 트리트먼트 에센스, AWS 앰플, AWS 아이 젤 크림으로 구성돼있다.

남성주름개선화장품으로도 이용 가능한 AWS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되는 주름개선화장품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되어 생기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AWS 앰플은 피부 수분을 충분히 채워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앰플이며, AWS 아이 젤 크림은 연약한 눈가 피부 전용 젤 크림으로 건조하고 주름진 눈밑주름이나 잔주름 등 눈가에 고보습 및 수분 공급으로 촉촉한 눈매를 유지시켜준다.

아울러 입가의 팔자주름이나 이마와 눈썹 사이에 선명하게 생긴 이마잔주름, 미간 주름, 눈가·눈밑 주름살제거 및 개선을 위해서는 잔주름레이저와 같은 잔주름시술·치료, 주름성형 등에만 의존하기 보단, 주름이 생기는 이유를 파악하고 개인의 생활 습관을 개선해 나가는 것도 중요하다.

덧붙여 화장품을 활용해 주름을 관리하고자 한다면, 40대주름개선화장품 등 연령대별 맞춤형 기능성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주름개선크림, 주름개선·탄력에센스, 에센셜오일, 주름개선팩·패치 등 구입하려는 제품에 얼굴주름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도 확인할 필요가 있다. 또 얼굴탄력을 높여주는 눈가, 이마주름없애는법, 안면운동 등을 실천해주는 것도 주름개선에 도움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