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전자, 스토리링크 K9 무선 외장하드 골드 에디션시 출시
상태바
세마전자, 스토리링크 K9 무선 외장하드 골드 에디션시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9 골드 에디션은 오픈마켓 옥션에서 선 출시돼 1월말까지 옥션과 함께 단독 할인행사 및 사은품 제공 등의 고객 혜택을 포함하는 출시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세마전자가 고급스러운 외관의 K9 골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K9은 기존 무선 외장하드와 달리 휴대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 PC 등 스마트기기에서 무선 와이파이·3G·LTE를 통해 K9 외장하드로 접속, 각종 파일 업·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문서, 동영상, 사진,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는 2.5인치 스마트 외장하드로 USB3.0 일반 외장하드+와이파이 무선외장하드+클라우드(NAS) 기능을 갖추고 있다.

세마전자는 스토리링크 스마트 와이파이 무선 외장하드 K9이 지속적인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 고객만족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고객들로부터 품질 안정성이 입증됐고 이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추가적인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한층 고급스러운 K9 골드 에디션까지 출시하게 돼 2014년 새해에도 고객의 스마트 라이프에 부응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9 골드 에디션은 오픈마켓 옥션에서 선 출시돼 1월말까지 옥션과 함께 단독 할인행사 및 사은품 제공 등의 고객 혜택을 포함하는 출시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탑재 HDD 용량은 1TB, 1.5TB, 500GB, 320GB 4종이며, 외장하드 케이스만으로도 구입할 수 있도록 소비자 선택폭을 넓혀 제품이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