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집게 어학원, 8월 방학 파이널 실전 특강/기초 특강 오픈
상태바
족집게 어학원, 8월 방학 파이널 실전 특강/기초 특강 오픈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7.2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해 있으며 1관과 2관으로 구성되어 있는 족집게 어학원은 8월 동안 족집게 파이널 실전 특강을 연다고 밝혔다. 족집게 파이널 실전 특강은 8월 1달 과정으로 되어 있으며, 단기 토플 점수 상승을 목표로 한 종일반 이다. 족집게 토플 강의을 희망하는 학생은 족집게 어학원 이 종호 원장과 전화 상담 후에, 토플 학원 등록이 결정된다. 등록을 확정한 상태라면 예약 후 토플 학원으로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 . 또한 현재 토플 총점이 50점을 넘지 못한 학생은 , 원장과 상담 후에 방학 토플 기초반에 등록 할 수 있다.

방학 토플 기초 반에서는 기초학습을 하며, 토플 스피킹 에서 필요한 다양한 발음 현상들 , 유창성, 문장구성 등을 집중 학습한다.

토플 라이팅을 공부할 때는 정확한 문법과 토플 영작문에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표현 그리고 경제적 문장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며, 토플 리스닝은 핵심만 골라 들으면서도 필수적인 리스닝의 지문에 대한 이해력을 늘린다. 게다가 토플 리딩에서는 토플 독해 에 필수적인 핵심 독해 기술 등을 학습 한다.

한편 족집게 파이널 실전 특강 종일반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토플 집중 강의를 하며, 인원은 선착순으로만 받는다. 방학 토플 특강 반은 이종호 원장과 부원장이 공동 진행 하는데 토플 고득점을 목표로 한다.

오전에는 토플 리딩, 토플 리스닝, 토플 라이팅, 토플스피킹 에 필수적인 내용만을 학습하며, 어휘, 정확한 독해, 문법, 어법, 뉘앙스 등 을 심도 있게 공부한다. 오후에는 토플 독해, 토플 듣기, 토플 쓰기, 토플 말하기를 세부적으로 이해 하는 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족집게 어학 부원장은, 서울대 서울대학원 출신으로서 김영편입학원 본원에서 독해와 어휘 교수를 했으며, 이종호 족집게 어학원 원장은 혼자서 ibt 토플책과 cbt 토플 책을 두 권이나 출간한 저자로서, CBT토플 베스트셀러 였던 초토 와 EBS에서 발행한 만만해지는 리스닝의 저자 이다. 또한 이 종호 족집게 어학원 원장은, 실전 토플 강사 출신으로, 종로와 강남 토플학원에서 토플강의만 14년 한 유명 족집게 토플 어학원 강사로서, 메가 스터디 온라인 토플 강사와 이비에스에서 온라인 TOEFL 강사로서 많은 학생들을 명문 대학에 입학시킨 강사로 유명 하다.


자세한 사항은 족집게 토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