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수상레저 펜션 한번에 이용 가능한 ‘스팟7 추천’
상태바
가평 수상레저 펜션 한번에 이용 가능한 ‘스팟7 추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7.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뜨거운 여름, 수도권에서 더위를 피해 가기 좋은 곳으로 손꼽히는 가평 에서는 수상레저를 즐기기 좋다. 가평은 수심이 깊고 물이 맑아서 수상레저를 즐기기 위해 일부러 찾는 수상레저인들이 많다.

이처럼 수상레저에 대한 인기가 늘어가면서, 가평에서 펜션과 함께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찾는 이들이 많다. 수상레저가 생소한 이들에게는 쾌적한 시설과 처음 접하는 레저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 더 편리하기 때문이다.

이에 가평의 MK수상레저, 에픽 수상레저, 썸머 플레이스, 월드 수상레저 등 다양한 수상레저 업체가 패키지, 펜션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저를 즐기러 가는 이들이 더욱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편의를 높이고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특히 가평 현지의 스타트업 기업인 ‘스팟7’은 가평 수상레저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가평을 찾는 이들에게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 즉 바비큐장 이용 가능 여부나 가격, 할인 혜택, 수상 레저 종류, 객실 청결함 등을 제공하며, 다양한 업체에 대한 견적을 제공하고 적절한 곳을 추천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합리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조건에 더 부합하는 곳을 찾기 쉽고, 그만큼 여행을 편하게, 레저와 숙박시설까지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스팟7’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자 한다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