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 매직슬림 밴드·팬티기저귀 재입고, 기저귀 파우치·물티슈 무료증정
상태바
슈퍼대디 매직슬림 밴드·팬티기저귀 재입고, 기저귀 파우치·물티슈 무료증정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7.1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새롭게 런칭한 슈퍼대디 밴드/팬티기저귀 슈퍼대디 매직슬림이 재입고되어 정상 구매 가능하다고 밝혔다. 여름철 발진 걱정과 휴가를 준비하는 소비자의 급증으로 인하여 슈퍼대디 기저귀를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했고, 이로 인하여 품절되었던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슈퍼대디 매직슬림 팬티기저귀 특대형과, 밴드기저귀 대형의 경우 정상 구매 가능하며, 함께 품절되었던 매직슬림 밴드 중형의 경우 16일 재입고 되어 17일부터 정상 구매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여름철 휴가 시즌으로 인하여 나들이, 해외여행 등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이 증가했다. 이로 인해 긴 연휴를 앞두고 짐의 부피를 줄여줄 소포장, 휴대용 유아용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슈퍼대디 매직슬림 밴드/팬티기저귀는 휴대가 편한 쇼핑백 형태의 포장과 슬림 한 패드 사용으로 부피가 크게 줄어 여행 필수품으로 꼽힌다. 또한 놀라운 파워 흡수력으로 장시간 동안 착용시에도 샘 걱정이 없으며, 다이아에어젯의 뛰어난 통기성의 장시간 외출 시에도 보송보송함을 유지한다.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 기저귀는 국내 자체 실험실을 완비하여 슈퍼대디 연구진들이 제품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국가 통합인증마크인 KC 인증 기관에서 안전기준 검증을 받았으며, 제품 및 서비스에 이르는 전 생산과정에 걸친 품질 보증 체계를 의미하는 국제표준화 기구(iso9001)인증해 안전성 부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슈퍼대디는 7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과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슈퍼대디 공식몰 ‘중원몰’을 통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퍼대디 매직슬림 밴드/팬티기저귀 구매 시 슈퍼대디 한정 파우치와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슈퍼:P 휴대캡으로 구성된 나들이 키트를 증정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자세한 사항은 슈퍼대디 판매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