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성능+휴대성 동시 잡은 휴대용 스피커 ‘SD5000’ 출시
상태바
노벨뷰, 성능+휴대성 동시 잡은 휴대용 스피커 ‘SD5000’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D5000은 제품 전면부에 FM 라디오 주파수 바로 이동 및 원하는 MP3 음원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퀵버튼을 탑재해 디지털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노벨뷰가 작은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고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든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 ‘SD50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SD5000은 제품 전면부에 FM 라디오 주파수 바로 이동 및 원하는 MP3 음원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퀵버튼을 탑재해 디지털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 본체와 3W에 달하는 출력은 높은 내구성, 휴대성과 함께 주변 지인들과 음악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출력을 제공하며 작은 크기의 스피커라고는 믿기지 않는 탄탄한 음질은 사용자의 만족감을 크게 높여준다.

또한 별도의 외부 오디오 입력(AUX)를 지원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과 유선으로 연결해 외장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장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로 야외에서의 오랜 시간 사용에도 무리가 없다.
다양한 방식의 메모리도 눈에 띈다. 스피커 상단에는 USB 메모리를 인식할 수 있는 단자와 SD,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슬롯이 기본으로 자리하고 있다. 메모리에 MP3 음악 파일을 담은 후 SD5000에 장착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돼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신감도 향상 칩셋을 갖추고 있는 FM 라디오 튜너를 지원해 또 다른 감성을 충전해 주며 전면에 장착된 LED 디스플레이는 기기의 상태나 설정 등을 화면에 표시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