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독하는 치아미백기 프로브라이튼, 웹툰 3화 '고민해결편' 선봬
상태바
소독하는 치아미백기 프로브라이튼, 웹툰 3화 '고민해결편' 선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7.1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지에이메이언스의 프로브라이튼은 브랜드 웹툰 세번째 편인 ‘고민해결편’을 프로브라이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웹툰은 총 3화 가운데 마지막화로 치아변색 고민녀가 인터넷 후기를 통해 셀프치아미백기 프로브라이튼 제품을 알게 되는 과정을 담았다.

프로브라이튼은 100% 실리콘 소재인 마우스피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마우스피스에 전기적 고정 장치나 LED가 직접 연결돼 있지 않아 끓는 물에 열탕 소독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또한 1회 8분씩 하루 2~3번사용으로 치과에 갈 필요 없이 집에서도 미백 치료가 가능해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아울러 광원 부(전원 부 포함)에서 발생한 고출력의 광을 집광렌즈와 확산렌즈, 광섬유를 이용한 마우스피스로 높은 광량을 전송시킨다. LED 기술의 원리를 이용해 미백제를 치아에 바른 뒤 미백광선을 쬐어주면 치아의 미세한 수많은 구멍으로 광선 에너지가 미백제의 침투를 활성화시켜 치아를 하얗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연우 대표는 “치아미백기 프로브라이튼은 선척적 변색 및 약물에 의한 변색에도 효과가 있다”며 “4년에 가까운 시간동안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열과 전자파가 없으며 소독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에이메이언스는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의료기기(치아미백)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도 의료기기(치아미백) 부문에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