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통화연결음으로 새해인사 전하세요
상태바
KT, 통화연결음으로 새해인사 전하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www.kt.com)가 휴대폰 통화연결음 서비스 ‘링투유’를 업그레이드해 발신자에게 무료로 멘트를 전할 수 있는 ‘에티켓’, ‘인사말’ 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의 특징은 음악 앞에 멘트를 더해 구성할 수 있는 것으로 링투유 부가서비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에티켓 기능은 전화를 받을 수 없는 특정한 상황을 통화연결음의 멘트를 통해 발신자에게 알릴 수 있는 기능이고 인사말 기능은 다양한 테마의 인사멘트를 통화연결음과 함께 전할 수 있는 기능이다.

▲ KT(www.kt.com)가 휴대폰 통화연결음 서비스 ‘링투유’를 업그레이드해 발신자에게 무료로 멘트를 전할 수 있는 ‘에티켓’, ‘인사말’ 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회의나 수업 중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고객은 에티켓 기능을 이용해 미리 설정한 멘트를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설정한 후 전화 받을 수 없는 상황임을 발신자에게 알려줄 수 있다.

또한 인사말 기능을 이용해 새해 덕담과 인사를 원하는 시간대 및 발신자에게 전달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링투유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상황별로 다양하게 제작된 멘트가 기본 제공되나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멘트를 사용하고 싶다면 최대 7초까지 자신의 음성을 직접 녹음하거나 문구를 입력하는 TTS(Text To Speech)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무선 올레닷컴(www.olleh.com) 및 KT 공식 벨링앱인 ‘스마트벨링앱’에서 ‘링투유+’ 메뉴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KT는 링투유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2월28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조윤진(도희 분)의 목소리를 담은 에티켓, 인사말 멘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벤트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스마트벨링앱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