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아이패드 에어용 주변기기 3종 출시
상태바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용 주변기기 3종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지텍코리아가 스크래치나 이물질로부터 아이패드 에어를 보호해주면서도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이패드 에어용 주변기기 3종을 출시했다.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가 스크래치나 이물질로부터 아이패드 에어를 보호해주면서도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이패드 에어용 주변기기 3종(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 폴리오 보호 케이스 i5)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키보드와 케이스는 최첨단 소재로 제작돼 아이패드 에어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으로 간편한 휴대 또한 가능하다. 키보드 제품들은 태블릿과 블루투스로 연결되며 빠르고 원활한 타이핑이 가능하도록 키 사이즈를 최대화 한 것이 특징.

폴리오 제품은 태블릿으로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는데 가장 편리한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다.

아이패드 에어용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Logitech Ultrathin Keyboard Cover for iPad Air)는 아이패드용 키보드 중 미국, 호주 등 글로벌 시장 최고의 판매량을 자랑하며 CES 2013 디자인상 수상에 빛나는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를 아이패드 에어용으로 고안한 제품이다.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커버는 이동 중 태블릿을 보호하고 내장된 키보드는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제공해 간편한 타이핑 가능하다. 특히 이 키보드는 자르기, 복사, 붙여넣기 등의 iOS 단축키를 제공하여 편안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는 자석 클립이 내장돼 있어 안전하게 아이패드 에어에 부착되며 자석 홈에 태블릿을 적절한 각도로 거치할 수 있어 편안한 타이핑 및 스크린 터치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 USB를 통해 충전 가능하며 완충 상태에서 최대 3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패드 에어용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Logitech Ultrathin Keyboard Folio for iPad Air)는 폴리오 타입의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으로 아이패드 에어의 양면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빠르고 편안한 타이핑을 위해 일반 키보드와 같은 키 사이즈로 제작된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는 두 가지 거치 모드를 제공한다. 듀얼 뷰 스탠드(dual-view stand)를 통해 타이핑 시에는 수직 모드로 콘텐츠 감상시에는 수평 모드로 아이패드 에어를 거치할 수 있으며 시큐어락(SecureLock) 시스템을 통해 폴리오를 아이패드 에어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다. 이 제품 역시 마이크로 USB를 통해 충전 가능하며 완충 상태에서 최대 3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아이패드 에어용 로지텍 폴리오 보호 케이스 i5는 키보드가 없는 보호 케이스 제품으로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을 자랑하면서 아이패드 에어의 앞뒷면 모두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

부딪힘, 긁힘으로부터 아이패드 에어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방수 처리가 돼 있어 액체 유입을 방지한다. 또한 시큐어락(SecureLock) 시스템으로 태블릿을 제품 프레임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도록 해주며 수직 수평 방향 및 다양한 각도로 스탠드 뷰 조절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