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2017 제2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상태바
커피베이, ‘2017 제2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 정현웅 기자
  • 승인 2017.06.28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현웅 기자] 지난 26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17 제2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사과나무 커피베이가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글로벌 부문)을 수상했다.

프랜차이즈 기업 사과나무의 카페 브랜드인 커피베이는 2014년부터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며 세계시장에서도 인정받아 중국 5개성에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

또 지속적으로 중국 내 점포수를 늘려나갈 계획이며 나아가 필리핀까지 진출한 커피베이는 미국 월마트와 마스터리스 계약을 체결,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백진성 대표는 “미국에 진출한지 벌써 1년이 넘었다. 그동안 시행착오와 시장 및 소비자 분석을 통해 수익성 제고 방안을 찾았고 자신감도 생겼다”고 전했다. 또 “국내에서와 마찬가지로 미국에서도 프랜차이즈 점주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진성 대표는 “가맹점주들과의 동반성장을 강조하며, 기업 이익만 추구하는 것은 기업이념에도 반하고 장기적인 성장에도 결코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설명하며 가맹점들과의 동반성장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