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몬스터, 물필터 무선청소기 'CS300' 미세먼지 걱정 덜어줘
상태바
이태리 몬스터, 물필터 무선청소기 'CS300' 미세먼지 걱정 덜어줘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6.2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이태리 몬스터가 물필터 무선청소기 ‘CS300’을 실내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주는 청소기로 적극 추천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근 국외에서 유입되는 황사나 미세먼지는 우리나라 미세먼지 농도에 30~50% 영향을 주며, 나머지는 국내 자체적으로 자동차 배기가스, 산업시설 등에서 발생하고 있다.

이처럼 우리나라 산업시설 등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는 중금속, 유해 화학물질이 포함돼 있을 가능성이 있다. 또한 가정에서도 요리할 때나 청소 중 진공청소기 사용 시에도 필터로 제거 되지 않는 미세먼지가 다량 배출돼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덧붙여 실내에서 기름을 사용한 요리를 하거나 흡연을 한 경우, 실내공기가 더 나빠질 수 있으므로 창문을 열거나 환기장치를 작동시켜야 한다.

이처럼 청소 중 발생하는 가정 내 미세먼지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이태리 몬스터는 세계 최초 물필터 무선청소기인 ‘CS30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청소 시 먼지와 미세먼지를 모두 물속에 담기게 하는 구조로, 다시 배출되는 공기는 미세먼지에 대한 우려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덧붙여 청소 후에 먼지통과 카본필터를 물에 씻어서 말린 다음 충전 중 uv살균을 할 수 있다. 이는 최고 단계의 관리 시스템이므로, 해당 제품은 천식이나 만성호흡기 질환자의 가정뿐만 아니라 유아가 있는 가정에도 추천할 수 있고 리튬이온 배터리의 25.2V의 스펙으로 흡입력 또한 탁월한 성능을 갖췄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태리몬스터 관계자는 “먼지와 물이 만난 물통을 하루만 방치해도 지독한 악취가 발생한다. 이는 가정의 공기가 심각한 수준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실내 청소 시 완벽한 공기 청소도 필요하다는 점에서 해당 물필터 무선청소기가 각 가정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몬스터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원룸이나 1인가구 신혼부부 선물로 추천할 수 있는 다양한 무선청소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체험단 및 상품평 이벤트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