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클럽 이벤트로 즐거운 신년 맞이하세요~
상태바
올레클럽 이벤트로 즐거운 신년 맞이하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카페·연극 할인혜택 제공 올레클럽 이벤트 진행

▲ KT는 갑오년 새해를 맞아 자사의 멤버십 서비스인 올레클럽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로수길, 홍대 등 인기 카페거리에서 매주 수요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클럽 카페거리’ 이벤트와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연극과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컬처스타5000’ 이벤트를 진행한다.


KT(www.kt.com)가 갑오년 새해를 맞아 자사의 멤버십 서비스인 올레클럽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로수길, 홍대 등 인기 카페거리에서 매주 수요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클럽 카페거리’ 이벤트와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연극과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컬처스타500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레클럽 카페거리 행사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5개의 카페거리(가로수길, 홍대, 삼청동, 백현동, 죽전)에서 올레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1월8일부터 3월26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올레클럽 홈페이지(club.olleh.com)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페의 위치 및 특징 등을 확인 할 수 있다.(1일 1회 이용, 해당 사용금액만큼 별 차감)

한편 KT는 5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대학로의 인기연극 관람 및 오설록의 ‘핑거푸드’를 제공하는 ‘컬처스타5000’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연간 KT 멤버십포인트인 별 1만개 차감을 통해 각종 프리미엄 공연의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레클럽 컬처스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2014년 한 해 동안 약 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인 컬처스타5000 이벤트는 올레클럽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가 가능하다.

오는 25일 올해 첫 번째로 진행되는 컬처스타5000 시즌1은 대학로에서 상연중인 인기 연극 ‘쉬어매드니스’와 함께 공연 당일 오설록의 ‘그린티치즈티라미스’를 제공하며 8일 오후 3시부터 올레클럽 웹·앱을 통해 총 150석에 대한 예매를 선착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문일 KT T&C부문 마케팅기획담당 상무는 “신년을 맞아 2014년에도 트렌디한 맛과 문화를 추구하는 올레클럽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T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고객들이 생활 속 곳곳에서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올레클럽 회원 가입은 올레닷컴(www.olleh.com) 및 KT고객센터, 올레클럽 앱 등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