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트립, 유니온페이와 호텔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씨트립, 유니온페이와 호텔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정동희 기자
  • 승인 2017.06.1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동희 기자]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코리아(Ctrip Korea)가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UnionPay International)과 함께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될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 제한 없이 전 세계 호텔에 모두 적용되며, 국내에서 발급한 유니온페이 신용카드를 소지한 씨트립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씨트립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해당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거나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접속해 할인코드를 받아 호텔 예약 시 적용하면 된다. 소지카드 종류에 따라 일반 카드는 10%, 플래티넘 또는 다이아몬드 카드는 12% 할인률이 적용된다. 

씨트립코리아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비롯해 하반기 명절 연휴 등 여행 시즌에 고객에게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타 기업과의 전략적 협업과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씨트립 고객이 보다 더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씨트립에는 전 세계 75만 개 이상의 호텔이 등록돼 있어 고객에게 보다 더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호텔에는 ‘할인코드’ 아이콘이 표시돼 있어 편리하게 구별될 수 있게 했다. 회원가입은 홈페이지나 어플을 다운받아 메인 페이지에서 누구나 손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씨트립 회원은 각종 프로모션 외에도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회원전용 특가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