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피, 자연의 시원함& 과즙의 상큼함을 담은 711 마스크팩 출시
상태바
럽피, 자연의 시원함& 과즙의 상큼함을 담은 711 마스크팩 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6.0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천연화장품 럽피는 1일 1팩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세븐데이즈 일일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찾아오면서 폭염에 의한 피부 자극과 피지 분비에 의한 피부 고민이 급증하고 있다. 잦은 야외활동으로 피부가 외부환경에 노출되면서 더욱 더 관리를 요하게 되는데 이러한 외부 환경 위협에 대처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이 필요하다.

이에 대해 천연화장품 브랜드 럽피는 1일 1팩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세븐데이즈일일 그린라이트 마스크팩’과 ‘세븐데이즈일일 비타플룻 마스크팩’ 2종을 31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했다.


‘세븐데이즈일일 그린라이트 마스크팩’은 피부 온도 상승으로 인한 노화나 트러블 방지에 효과적이다. 녹황색채소 중 가장 뛰어난 항산화효과를 가진 케일추출물을 그대로 담아 피부에 수분과 영양성분을 동시에 전한다. 멘톨성분이 함유되어 실제로 시원한 청량감으로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팩으로 피부표면의 수분감을 높여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세븐데이즈일일 비타플룻 마스크팩’은 항산화의 대표 과일 자몽의 비타민과 수분을 그대로 담은 과즙팩이다. 주 성분인 자몽추출물이 피부 속 깊이 정화하고 세포조직에 영양분을 공급해 피부탄력을 주며 피부 노화를 방지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 다양한 수퍼푸드의 추출물이 피부의 노화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즉각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세븐데이즈일일 마스크팩은 큐브라 시트를 사용해 얼굴 굴곡에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이 되어 피부에 많은 영양분을 전달할 수 있다. 이 시트는 100%친환경 섬유이며 목화에서 추출한 천연 펄프로 땅에 묻으면 자연적으로 생분해 되기 때문에 친환경적이라고 설명한다.

천연화장품 럽피의 ‘세븐데이즈일일 그린라이트 마스크팩’과 ‘세븐데이즈일일 비타플룻 마스크팩’은 자사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