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내일유학, 9주년 필리핀어학연수 프로모션혜택 제공
상태바
밝은내일유학, 9주년 필리핀어학연수 프로모션혜택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3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밝은내일유학은 9주년을 맞이해 학원별 선착순3명 필리핀어학연수 최대50~70% 현금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필리핀어학연수는 맨투맨 수업 메리트를 최대한 살린 가장 효과 높은 어학연수 국가로 선정되고 있으며 꾸준하게 좋은 피드백과 효과를 내고 있다. 

일반적으로 20대 초중반 학생들이 어학연수를 가장 많이 가지만, 최근에는 30대 연수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다가오는 여름방학에는 보호자와 함께하는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가족캠프 문의가 늘고 있으며, 제주도국제학교, 필리핀국제학교 진학을 위한 주니어영어캠프와 관리형주니어연수가 그 뒤를 따르고 있다.

밝은내일유학 김용재원장은 “필리핀어학연수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전문가와 상담이 선행되어야 한다. 필리핀에는 많은 어학원들이 있지만, 커리큘럼에 따라 전문어학원이 다르기 때문”이라 조언을 했다.

필리핀어학원의 경우 필리핀강사의 수준, 학생만족도가 높은 어학원들을 엄선하여 진행한다. 

바기오지역 헬프어학원, 파인스어학원 클락지역의 HELP어학원, GS어학원 마닐라 지역 CNN어학원 세부지역의 SME어학원, MDL어학원, CG어학원 일로일로지역의 MK어학원, CNC어학원 등이 해당 된다.

상기 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 '진짜할인견적받기'에 상담신청서를 남겨놓으면 상담 및 원하는 학원의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