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BI스코어카드 선정 ‘최고 BI 플랫폼 벤더’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BI스코어카드 선정 ‘최고 BI 플랫폼 벤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가 독립 분석 기관인 BI스코어카드(BI Scorecard)가 BI 플랫폼에 대한 14개의 제품 역량을 평가해 자사를 최고의 벤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BI스코어카드에 따르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14개 영역중 8개 영역에서 ‘최고(Excellent)’ 등급을 가장 많이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모바일 BI’ 영역에서 ‘최고(Excellent)’ 등급을 받았고 ‘사용편의성’ 및 ‘시각적 통찰력’ 영역에서 BI 플랫폼 벤더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관리’ 및 ‘아키텍처’ 영역 모두에서 ‘최고(Excellent)’ 등급을 받았다.

BI스코어카드는 선두의 BI 벤더들의 제품들을 일관되고 객관적인 방식으로 비교해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BI스코어카드의 평가는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BI 제품들의 세부적인 사항을 면밀히 검토하고 실제 제품 테스트를 거쳐 도출된 결과다. BI스코어카드는 선두 제품들에 대해 약 300개의 기준으로 주요한 기능적 영역을 객관적 방식으로 평가하고 특징 영역에서는 10~25개의 세부적인 특징들을 면밀히 검토한다. 평가 후 도출된 요약 점수는 각 영역의 가중 점수를 기반으로 매겨지며 벤더의 새로운 버전 출시를 고려해 분기별로 조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