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피부 노화 주의, 남성스킨로션 사용 필수
상태바
남성 피부 노화 주의, 남성스킨로션 사용 필수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남성들이 스스로 피부관리 하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특히, 여성에 비해 피부관리 노하우가 없는 남자들은 피부 건조함이나 피부가려움증을 호소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남성의 피부관리에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것이 바로 수분 공급이라고 할 수 있다. 피부에 수분만 잘 공급해도 피부 톤이 화사해 보일 뿐 아니라 피부에 탄력이 생기면서 주름까지 관리할 수 있다. 남성은 여성에 비해 주름이 늦게 생기는 반면, 깊은 주름이 갑자기 드러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처럼 갑작스러운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서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이 바로 피부 속부터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는 기초 스킨케어이다.

피부관리에 앞서 자신에게 맞는 피부타입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의 피부타입을 고려하지 않고 화장품을 선택한다면 과잉피지, 블랙헤드, 혹은 피부트러블이 발생하는 등 오히려 화장품 사용으로 피부상태가 악화될 우려가 있다. 또한 남성들은 잦은 면도로 인해 오히려 여성들의 피부보다도 더욱 민감해져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본인에게 맞는 스킨로션 선택이 어렵다면 겟잇뷰티 추천 순위를 참고하거나 올리브영 등 스토어를 이용하여 10대, 20대, 30대 등 세대별, 피부타입 별로 추천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랭키닷컴 7년 연속 1위 기능성화장품 쇼핑몰 브랜드인 보쏘드의 5-STEP 제품은 남성들의 과다 피지 케어, 피부 보호, 수분 공급과 미백&주름까지 관리해 주는 남성전용 화장품이다. BOSOD 5-STEP은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미백,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데이용 터보 부스터 스킨 데이와 하루 종일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선사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나이트용 터보 부스터 스킨 나이트, 풍부한 수분을 선사하여 생기 있는 화사한 피부로 관리해 주는 브라이트닝 세럼,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를 균형있게 잡아주는 워터풀 로션과 풍부한 영양 에너지를 선사하는 미백&주름 기능성 수분크림인 에너지 파워 크림까지 낮과 밤이 다른 남성을 위한 스페셜 스킨 케어이다.

스킨로션을 꾸준히 발라만 주어도 얼굴 피부 좋아지는 법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올바른 제품 및 스킨케어 방법을 터득하여 촉촉하고 깔끔한 남자로 거듭나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