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아동복지 시설에 80인분 음료와 베이커리 후원
상태바
커피베이, 아동복지 시설에 80인분 음료와 베이커리 후원
  • 정현웅 기자
  • 승인 2017.05.24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현웅 기자] 카페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지난 5월 23일 프랜차이즈협회의 사회봉사위원회 활동 일환으로 강남드림빌에 80인분의 베이커리와 음료를 후원했다고 전했다. 1952년 설립된 강남드림빌(구 강남보육원)은 영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함께 생활하고 있는 아동복지시설이다.

커피베이는 이 날 아이들을 위한 청포도 착즙 주스와 파운드 케이크를 전달해 2017년에도 사회공헌에 지속적인 모습을 보였다. 커피베이는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한부모가정사랑회에서 진행하는 어린이날 행상에 100인분의 베이커리와 음료수를 제공한 바 있다.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커피베이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지난달 아동복지시설인 상록보육원에 100인분에 해당하는 후원 물품을 전달했으며 지난해에도 다수의 보육원에 물품을 후원하고 연말을 맞아 밥퍼나눔운동본부에 독거노인과 노숙인들을 대상으로 1000인분의 음료를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해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이바지해왔다.

특히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이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의 MOU 및 해군 청해진함 물품 기증 그리고 다수의 희망 강연 등의 활동으로 2014년 세종대왕 나눔 봉사대상을 받았다.

한국국제연합봉사단에서 수여하는 나눔봉사대상은 적극적인 나눔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에 시상하는 상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브랜드가 성장함에 따라 고객과 가맹점에서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실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덕목을 채워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눔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상생의 정신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