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thin, 건강한 효과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 제공
상태바
늘thin, 건강한 효과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 제공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1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계절의 여왕이라 불리는 5월,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어딘가로 훌쩍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드는 계절이 찾아왔다. 갈수록 가벼워질 옷차림과 봄나들이에서 예쁜 추억을 남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게 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다이어트의 성공을 위해선 보통 식이요법과 운동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다이어트의 성공의 핵심이 방해요인을 제거하는 것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 않다. 진정한 다이어트의 성공을 위해서는 다이어트의 방해 요인을 없애는 것에서부터 시작해야 한다. 식이요법이나 운동 등 무수히 많은 다이어트 방법을 알고 그대로 실천하더라도 방해 요인이 작용되면 다이어트는 실패하게 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지난 10일 강남에 런칭한 ‘늘thin’은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바디스캔을 통해 다이어트의 3대 방해 요소인 부종, 대사량, 몸의 밸런스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한 후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별 고객의 몸 상태에 맞는 원리를 적용한 특화 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대부분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지방층이나 근육층 한 곳에만 자극을 주어 감량이 진행되는 것에 반해 늘씬의 다이어트는 지방층과 근육층을 동시에 자극하여 지방세포의 사이즈를 줄이고 근육을 강화시키고 활성화하여 효과적인 감량 및 라인을 만든다.

늘씬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EMS 트레이닝 시스템을 비롯하여, 순환을 돕는 시스템, 내장지방층, 피하지방층, 근육층, 셀룰라이트 관리까지 할 수 있는 다양한 비만관리 기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특히 단기간에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제공해준다. 그리고 향후 제공되는 늘씬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통해 영양을 유지하며 건강하게 감량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한다.

늘씬의 최선미 디렉터는 “늘씬에 방문한다면 다이어트 방해 요소 제거와 과학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늘씬만의 기기를 통한 다이어트를 경험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