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 5월 15일 가정의 날 맞이 후코이단 이벤트 실시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 5월 15일 가정의 날 맞이 후코이단 이벤트 실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매년 5월 15일을 '세계 가정의 날'로 제정하였다. 이후 우리나라도 매년 세계 가정의 나을 기념하여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가정 친화적 사회환경을 조성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건강한 가족문화 보급과 가정복지 업무에 이바지한 유공자들에 대한 정부 포상을 비롯해, 가정의 날 기념 심포지엄과 건강가족을 지키기 위한 가두 캠페인 전개, '건강가족 선언문 발표' 등이 진행되고 있다.

국민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한 제품 연구/개발에 전념하는 (주)고려인삼공사에서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마운 분들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기념일 우리 가족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홍삼 등이 최대 60% 할인에 판매한다.

고려인삼공사 대표 상품 차가버섯 추출분말 100% '베료즈카골드'는 10%, 'KT100진공건조'는 최대 44%까지 할인, 후코이단도 10%까지 할인되며, 차가버섯 함유 '홍삼액진'도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 상품 외에도 후코이단 플러스, 천연비타, 아로니아 추출분말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는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건강식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건강식품으로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도 표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