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디저트 신제품 '디저트살롱 크림 쉬폰' 3종 선보여
상태바
아워홈, 디저트 신제품 '디저트살롱 크림 쉬폰' 3종 선보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1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이승우)이 편의점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디저트 살롱’을 론칭하고 크림 쉬폰 케익 3종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

아워홈은 새롭게 론칭한 디저트 브랜드 ‘디저트 살롱’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전문점 수준의 디저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최근 편의점에서 커피와 함께 디저트를 즐기는 ‘혼디족’이 늘어나면서 간편 디저트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 

‘디저트 살롱’의 첫 번째 신제품은 부드럽고 폭신한 케익에 달콤한 크림이 가득 들어 있는 크림 쉬폰 케익이다. 가나슈와 그린티, 얼그레이 세 가지 맛의 크림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가나슈 크림 쉬폰’에는 플레인 쉬폰 케이크 안에 진하고 달콤한 화이트 초콜렛 가나슈 크림이 들어있다. ‘그린티 크림 쉬폰’은 부드러운 녹차 쉬폰 케이크 안에 달콤 쌉싸름한 녹차 크림을, ‘얼그레이 크림 쉬폰’은 홍차 쉬폰 케이크 안에 향긋한 얼그레이 크림을 듬뿍 담았다. 

컵 용기 형태로 출시된 아워홈 ‘디저트 살롱 크림쉬폰’ 3종은 간편히 떠 먹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디저트 타임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커피나 우유를 함께 곁들이면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2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국내 디저트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편의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 또한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아워홈의 ‘디저트 살롱’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를 이제 편의점에서 부담 없이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