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동호회 문화 중심 송년회 개최
상태바
파수닷컴, 동호회 문화 중심 송년회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3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수닷컴이 2013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파수닷컴의 독특한 문화로 자리잡은 ‘파수 이어엔드 파티(Fasoo Year End Party, 파수 송년회)’를 지난 30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수닷컴이 2013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파수닷컴의 독특한 문화로 자리잡은 ‘파수 이어엔드 파티(Fasoo Year End Party, 파수 송년회)’를 지난 30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Fasoo Culture Night(파수 컬처 나잇)’을 주제로 개최된 이번 송년회는 각종 스포츠는 물론 꽃꽂이, 마라톤, 댄스, 그림 등 직원들의 다양성을 반영한 13개의 동호회가 중심이 됐다. 각 동호회 별로 자신들의 동호회 소개와 함께 1년동안 진행된 활동들과 성과들을 공유하는 등 차별화된 동호회 문화를 보여주는 체험의 장이 마련됐다.

이 외에도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들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으로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하는 Flea Market(플리 마켓) 행사, 스마트 폰을 통해 진행된 칭찬릴레이, 게릴라 이벤트 등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가 이어졌다. 특히 올해 하반기 공채를 통해 채용된 2014년 신입사원들이 함께 참석해 선배들과 뜻 깊은 자리를 가지며 파수의 기업문화를 입사에 앞서 경험하기도 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임직원들의 취미와 특기를 살릴 수 있는 다양한 동호회 활동 지원 등 일과 여가를 적절히 조화를 이루게 하는 것도 기업의 중요한 역할 중 하나”라며 “일의 스트레스를 최소화시키고 업무 능률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환경 조성을 통해 일하기 좋은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