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쉴드, 갤럭시 S8, S8플러스 케이스 호환 전용 보호필름 선보여
상태바
힐링쉴드, 갤럭시 S8, S8플러스 케이스 호환 전용 보호필름 선보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갤럭시 S8, S8플러스는 곡면 액정으로 일반 보호필름 또는 강화유리 부착 시 케이스 호환이 어려워 보호필름이 뜨거나 벗겨지는 현상이 생긴다. 이런 현상과 불편함을 해소 시켜줄 케이스 호환 전용 보호필름이 출시되어 화제다. 힐링쉴드는 갤럭시 S8, S8 플러스 케이스 호환 전용 커브드핏 프라임 ‘엣지 케이스’ 보호필름을 선보였다.

삼성 스마트폰 신작인 갤럭시 S8 사전 구매했던 최주현(29세) 씨는 기기 보호를 위해 삼성 정품 케이스 ‘알칸타라’와 호환 가능한 보호필름인 커브드핏 프라임 ‘엣지 케이스’를 신길 직영점에 부착 받아 케이스 간섭 없이 사용되어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내비쳤다.
 

커브드핏 프라임 “엣지 케이스”는 갤럭시S8, S8플러스 전용 모든 삼성 정품 케이스 호환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 케이스도 호환 가능한 케이스 전용 자가 복원 곡면 특화 보호필름으로 SP Level 3을 획득한 자가복원 기능(손톱 등 생활 스크래치 발생 시 손으로 문지르면 사라짐)이 적용된 기능성 제품이다. 
       
힐링쉴드 전략기획부 김묵석 본부장은 “케이스 사용이 필수인 소비자들의 니즈를 해소시킨 커브드핏 프라임 ‘엣지 케이스’는 갤럭시 S8, S8 플러스 케이스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과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구매 사은품으로 고광택 후면 보호필름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폰트리는 2008년 설립 이후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해외 40여 개국 수출 중인 2년 연속 수출유망 기업으로 선정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며 전자파 발열 차단, 장패드, 거치대, 이어폰, 키스킨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