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서, 인텔 20nm 고성능 SSD 판매 개시
상태바
마우서, 인텔 20nm 고성능 SSD 판매 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3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서일렉트로닉스가 기존 하드 드라이브 방식에 비해 향상된 품질과 신뢰도, 저가의 운영비를 특징으로 하는 인텔의 고성능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를 판매 개시한다.

마우서에서 판매하는 인텔 SSD는 노트북과 데스크톱PC의 성능과 신뢰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주는 고성능의 하드 드라이브 대체품이다. 인텔의 SSD는 기존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와 비교했을 때 50% 더 빠르고 60% 더 오래가며 전력을 20%나 덜 소비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 마우서 인텔 20nm 고성능 SSD 판매 개시

향상된 성능과 신뢰성 그리고 배터리 수명은 인텔 SSD의 많은 장점 중 일부에 불과하다. 일반 소비자용 데스크톱과 노트북용 530 시리즈 SSD는 작은 폼팩터, 낮은 운영비용, 낮은 완속 출력을 제공한다. 이 제품들은 기존의 데스크톱이나 노트북은 물론 울트라북, 태블릿을 비롯해 미래형 작은 폼팩터 모바일 시스템 등 새로운 컨슈머 플랫폼의 출시와 함께 지속적으로 다양화할 것이라고 마우서는 밝혔다.

데이터 센터를 대상으로 개발된 인텔 DC S3500 시리즈는 빨리 읽고 쓰는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엣지 20nm 플래시 메모리 기술을 이용해 데이터를 강력하고도 지속적으로 보호하는 차세대 SSD다. 이 SSD는 빠른 속도, 지속적인 짧은 대기 시간과 높은 처리량으로 각종 데이터를 처리한다.

초당 6.0Gb의 SATA 인터페이스를 가지는 인텔의 모든 SSD는 충돌과 진동으로부터의 보호를 최적화하면서도 매우 조용하게 작동된다. 256비트의 하드웨어 암호와 작업을 통해 예민한 데이터들을 보호하는 이 SSD 드라이브는 최대 800GB까지의 용량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