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는 26일까지 연장 운영
상태바
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는 26일까지 연장 운영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4.22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오는 오는 26일 연장해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시몬스 매트리스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짐에 따라 이뤄졌다. 지난 프로모션이 마무리된지 일주일 만에 재오픈한 팝업스토어는 기존 운영 기간 역시 일주일에서 한 달로 파격 연장하여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 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연장 운영

한국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블랙’은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으로 손이 많이 가는 여러 단계의 작업 공정을 거쳐 제작되고 생산량 대비 수요가 커 희소성이 높아 비교적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없어서 못 팔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오직 최고급 소재만을 적용해 프리미엄 가치를 한층 더 끌어 올리며 ‘한국 시몬스가 만들면 역시 다르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또 매트리스에 적용된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은 시몬스만이 선보일 수 있는 독보적인 기술로 세 개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이 나선 구조로 합쳐져 더욱 섬세하고 세련된 느낌의 지지력을 제공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또는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수면 전문가인 슬립마스터가 방문 고객 전원에게 현장에서 일대일 수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올바른 침대 선택을 도와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