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플러스, 세럼파운데이션 사용한 광채메이크업 방법 선봬
상태바
여자플러스, 세럼파운데이션 사용한 광채메이크업 방법 선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4.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뷰티방송 여자플러스가 4월 19일 방송에서 여배우들의 반사판 메이크업인 광채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하이라이터 크림과 파운데이션, 컨실러를 사용한 3중 레이어드 피부 메이크업이 공개돼 평소 연예인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궁금증을 채워줬다. 

그 중 다크닝이 없으며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세럼 파운데이션이 소개됐다. 여자플러스에서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사용한 제품은 쉬드엘의 ‘엑스퍼드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이다. 

해당 제품은 수분감과 커버력을 동시에 갖춰 다크닝 현상 없이 장기간 메이크업 유지가 가능하며, 별도의 수정화장이 필요 없다. 

쉬드엘 파운데이션은 많은 방송에서 연예인화장품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이미 SNS상에서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여자플러스에서는 해당 파운데이션과 하이라이터를 동시에 피부에 발라 광채 피부 표현을 했으며, 자연스러운 윤곽메이크업까지 선보였다. 

쉬드엘 세럼파운데이션은 건성피부는 물론 여드름 피부까지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가능하며, 얇고 가볍게 발리기 때문에 여러 각도에서 자유로운 피부 연출을 할 수 있다. 

또한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두껍게 바르지 않아도 충분한 커버력으로 장시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쉬드엘 파운데이션 제품과 여배우 광채메이크업이 궁금하다면 4월 19일에 방송된 여자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