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봄, 공진단 마스크팩 출시 기념 1+1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닥터봄, 공진단 마스크팩 출시 기념 1+1 할인 이벤트 실시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4.1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은수 기자] 의사와 한의사가 만든 피부과학 브랜드 닥터봄(DR.BOM)이 ‘공진단 에센셜 마스크’ 론칭 기념해 5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진단 에센셜 마스크’는 ‘피부가 먹는 명품 보약’이라는 슬로건 아래 공진단의 주요 성분인 산수유, 당귀, 목향, 녹용 등 귀한 약재를 마스크팩에 그대로 담아 출시 직후부터 큰 화제를 모은 제품. GS샵 론칭을 시작으로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도 1+1,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진단 에센셜 마스크’는 공진단의 주요 성분인 산수유, 당귀, 목향, 녹용 성분이 피부미백 및 주름개선은 물론 알러지성 피부치료에도 효과적 일뿐 아니라 신개념 젤 타입 마스크시트로 뛰어난 흡수력과 밀착력, AMF성분으로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을 제공해 건조한 봄철 피부관리법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무엇보다 ‘자연주의 7蕪’ 시스템으로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7가지 성분(파라페닐렌디아민, 탤크, 트리에탄올아민, 광물성오일, 셀페이트계면활성제, 인공색소, 폴리아크릴아마이드)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다.

닥터봄 연구진은 “’공진단 마스크팩’은 뛰어난 밀착감과 수분감으로 피부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에 있어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